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10조각에 4900원?” 한개에 500원도 안되는 ‘갓성비’ 초밥집

장라움 기자 조회수  

1개에 4,900원 아니라구요!!
무려 10p에 이 가격이면
믿어지시나요?? 그야말로 ‘갓’성비

“10조각에 4900원?” 한개에 500원도 안되는 ‘갓성비’ 초밥집
1개에 500원도 안한다고?!

안녕하세요! 밥심입니다~

여러분이 특히나 좋아하는 음식이 있을까요? 밥심은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모두 사랑하지만 요즘 빠져버린 음식이 있답니다. 바로 일식 중에서도 초밥! 요즘 오마카세도 유행이지만, 스강신청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스시오마카세가 유행이죠. 스강신청이란 스시와 수강신청이 합쳐진 신조어입니다~

스시오마카세의 예약이 대학교 수강신청처럼 치열하다고 생긴 말이죠ㅎㅎ 밥심도 스강신청 도전을 자주 하는데 쉽지 않더라고요..후후 도대체 사람들 손 왜 이리 빠른 건지..☆ 비싸지만 포기할 수 없는 게 스시오마카세인 것 같아요!

스시오마카세에도 빠져있지만 저렴한데 퀄리티도 좋은 초밥들이 너~무 많이 있잖아요♥ 그중에서도 밥심이 오늘 소개해 드릴 초밥집은 바로 4,900원 초밥 맛집입니다. 초밥 1피스에 4,900원이냐구요?

아뇨~ 무려 10피스에 4,900원이랍니다. 개당 490원 꼴인 거죠! 대박이죠? 이뿐만 아니라 저렴이 ver. 스시오마카세까지 소개해드릴 테니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늘 알아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밥심이 준비한 저렴이 초밥 맛집 보러 가보시죠~

가격이 올라도 여전히 가격은 착해~
  1. 착한초밥

위치 : 서울 노원구 광운로1길 26
영업시간 : 11:00 ~ 21:00 (매주 월, 화, 수 휴무)
메뉴 : 모듬초밥 3,900원

이곳이 바로 4,900원 초밥집입니다. 가격이 착해서 착한초밥일까요?ㅎㅎ 원래 이곳은 한 판에 3,900원으로 판매해서 유명한 곳이었는데 가격이 1,000원이 올랐다고 해요. 가격이 올라도 요즘 5,000원 한 장으로 초밥을 먹을 수 있다는 곳이 있다는 게 너무 좋네요.

10피스에 4,900원이라니!

4,900원 초밥으론 모듬초밥과 유부초밥이 있는데 유부초밥은 한 판에 8피스가 나온다고 해요~ 그리고 회덮밥도 4,900원이랍니다! 이 가격대로 골고루 먹을 수 있다는 게 정말 놀랍지 않으신가요?

장어, 새우 연어 초밥은 각각 10피스씩 있으며 5,900원입니다! 반반초밥으로도 즐길 수 있으니 다양하게 먹을 수도 있다는 점~ㅎㅎ

세트로 먹으면 할인까지 된다고?!

우동과, 냉모밀소바도 판매 중인데 우동은 3,900원, 냉모밀소바는 5,900원이지만 초밥을 먹는 분들에겐 우동이 1,900원, 냉모밀소바가 2,900원으로 각각 할인 적용이 되어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요즘 밥 한 끼 먹어도 만 원이 금방 넘어가는데 착한초밥에서 밥 먹으면 10,000원 돈으로 여러 종류의 초밥과 메뉴를 먹을 수 있는 게 크나큰 장점인 것 같아요.

오마카세가 1만원대라고 함!
  1. 오사이초밥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28-9 5층
영업시간 : 11:0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메뉴 : 런치 19,000원

오마카세하면 10만 원이 넘는 곳들이 정말 정말 많은데 이곳은 무려 19,000원에 즐길 수 있답니다! 가성비 오마카세를 즐기고 싶다면 오사이초밥 방문하기 좋겠죠?

시간대가 나뉘어져 있습니다~

주중/주말로 시간대가 나누어져 있는데 1부는 12시, 2부는 1시, 3부는 2시로 주말은 주중 시간에 30분씩 앞당겨졌다고 보면 됩니다! 오사이초밥은 예약을 하고 방문하셔야 하는 곳이에요. 한 타임에 11명씩 받고 있다고 합니다~

런치엔 초밥 10개, 미니우동, 디저트로 구성이 되어있다고 해요.

디너도 운영하고 계시는데 디너는 2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지만 디너엔 1인 1주류 주문이 필수라고 해요. 사케는 500ml 이상, 일품진로는 팀당 1주류라고 하니 디너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가성비로 오마카세 문화 즐기기 가능!

한 타임당 11명의 인원이 다 같이 식사를 하는 거라 무조건 예약시간 전에 도착해있는 건 필수겠죠? 2만 원도 되지 않는 가격에 오마카세를 경험할 수 있다는 거 정말 쉽지 않은데 누구나 쉽게 오마카세 문화를 경험해 봤으면 하는 마음에 저렴한 가격을 고집하고 있다고 해요~

오사이초밥은 강남역, 상섬, 성수, 서울대, 건대, 잠실송리단길, 잠실, 대학로, 판교, 홍대, 광교, 동탄, 검단신도시, 용인, 송도점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저렴이ver. 초밥을 즐길 수 있는 2곳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초밥을 좋아하는 밥심도 궁금해져서 당장 저장해두었답니다ㅎㅎ 밥심이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이구요! 다음번에도 맛있는 정보로 다시 찾아올게요~ 안녕!

author-img
장라움 기자
fv_editor@fastviewkorea.com

댓글0

300

댓글0

[리빙] 랭킹 뉴스

  • ‘페트병 뚜껑’ 버리지 않고 화장실에 보관하면 이렇게 달라집니다
  •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 여의도 직장인들이 매일 먹어도 좋다고 극찬한 맛집 어디?

당신을 위한 인기글

  • ‘페트병 뚜껑’ 버리지 않고 화장실에 보관하면 이렇게 달라집니다
    ‘페트병 뚜껑’ 버리지 않고 화장실에 보관하면 이렇게 달라집니다
  • ‘드디어 야구시즌’ 탁재훈도 찐단골이라는 경기장 주변 맛집
    ‘드디어 야구시즌’ 탁재훈도 찐단골이라는 경기장 주변 맛집
  •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 시들한 꽃다발에 ‘먹다 남은 맥주’ 부었더니…이렇게 달라집니다
    시들한 꽃다발에 ‘먹다 남은 맥주’ 부었더니…이렇게 달라집니다
  •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 “한해에 1,600만명” 전국민 3분의1이 다녀갔다는 통영의 맛집
    “한해에 1,600만명” 전국민 3분의1이 다녀갔다는 통영의 맛집
  •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리빙] 인기 뉴스

  • ‘페트병 뚜껑’ 버리지 않고 화장실에 보관하면 이렇게 달라집니다
  •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 여의도 직장인들이 매일 먹어도 좋다고 극찬한 맛집 어디?

[리빙] 추천 뉴스

  • 토마토 과즙 안 흘리고 자르는 방법, 이렇게 하니 너무 쉬웠다
  • 문방구 사장님이 스테이플러 사용하는 100% 꿀팁, 너무 신박했다
  • 뚫어뻥 없을 때 '페트병' 사용했더니...결과는 놀랍습니다
  • 새파랗게 멍들 때마다 '구강청결제' 찾아야 하는 이유
  • 다먹은 배달용기의 ‘빨간’ 국물자국, 이렇게 지워야 합니다
  • 안 열리는 뚜껑 여는 단 5초 방법, 이렇게 간단합니다

당신을 위한 인기글

  • ‘페트병 뚜껑’ 버리지 않고 화장실에 보관하면 이렇게 달라집니다
    ‘페트병 뚜껑’ 버리지 않고 화장실에 보관하면 이렇게 달라집니다
  • ‘드디어 야구시즌’ 탁재훈도 찐단골이라는 경기장 주변 맛집
    ‘드디어 야구시즌’ 탁재훈도 찐단골이라는 경기장 주변 맛집
  •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 시들한 꽃다발에 ‘먹다 남은 맥주’ 부었더니…이렇게 달라집니다
    시들한 꽃다발에 ‘먹다 남은 맥주’ 부었더니…이렇게 달라집니다
  •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 “한해에 1,600만명” 전국민 3분의1이 다녀갔다는 통영의 맛집
    “한해에 1,600만명” 전국민 3분의1이 다녀갔다는 통영의 맛집
  •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