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의 호불호 1등 메뉴인 ‘레인보우 샤베트’나 먹고 입 벌리면 안 된다고 유명했던 ‘블랙 소르베’같은 상큼한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 (저요, 저요!)
배스킨라빈스의 5월 이달의 맛인 ‘아이스 레모나’를 먹어보았어요!
아이스크림 한 스쿱에 1일 권장 비타민 C 양의 5배가 들어있다는데(ㄷㄷ), 한 입 털어먹으면 인상이 찌푸려지는 새콤한 레모나의 그 맛까지 제대로 담았을지 한번 살펴볼게요!
배라먹을 때는 알바분이 아이스크림 떠주시는 거 구경하는 것이 국룰이죠!?
아이스 레모나 – 3,200원
싱글 레귤러 콘으로 구매했어요. 가격은 3,200원!
(언제부터 가격이 이렇게 비싸졌는지?!)
흰색과 레몬색이 섞여있는 아이스크림!
향도 새콤한 레몬향이 나요. 냄새만 맡았는데 왜 벌써 턱 밑이 아려오죠?
질감은 레인보우 샤베트처럼 입에 넣으면 순식간에 녹는 샤베트 질감이에요.
금방 먹지 않으면 줄줄 녹아 흘러서 손이 끈적해지는!!
한 입 먹자마자 눈살이 찌푸려지는 새콤함 폭발 아이스크림이에요.
하얀색 부분은 살짝 달콤한 레몬 맛이고, 노란색 부분은 정말 레모나를 응축해놓은 듯한 맛이에요. 정말 레모나를 차갑게 해서 먹는 느낌! 너무 상큼해서 정신을 똑바로 차리게 되네요.+_+
새콤&상큼&달달해서 은근한 중독성이 있네요?
신 거를 잘 먹는 분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샤베트 재형이라 입에서 살살 녹는데요. 정신 차려보니 거의 다 먹었더라고요; 혹시나 해서 아이스크림을 다 떠봤는데 역시나 적시나 콘 속은 텅텅~비었어요.
총평
재구매 의사 : 상큼한 게 당길 때 한 번쯤은!
별점 : ★★★개 반
더운 여름에 아이스 레모나 한 입 먹으면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해 줄 것 같아요. 그런데 너무 셔서 신 것 못 먹는 분들은 눈 꼭 감고 드셔야 할 듯해요!ㅋㅋ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