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겹겹이 크림 범벅에 1000칼로리 육박한다는 뚜레쥬르 신상빵

홍경진 기자 조회수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밥 대신 빵을 좋아하는 빵덕후, 빵쳐돌이들을 위한 뚜레쥬르 신상 빵을 가져왔어요!! (빵덕후 나야 나! 흑흑). 겹겹이 결이 살아있는 데니쉬 + 달콤한 연유 크림 조합은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인 거 아시죠? 크림 덕후분들이 먹으면 정말 울면서 먹을지도 몰라요ㅎㅎ 얼른 만나보시죠!

어제 신상 이 아이를 보자마자 아침으로 아아랑 딱이다 싶었는데 모두가 같은 마음이었을까요? … 도착하니 텅~비어있어서 30분 동안 기다린 끝에 겨우 만났어요 ㅠㅠ … (굳이 굳이 기다리는 돼지 본능ㅋ ㅋ ㅋ)

오늘의 주인공인 요녀석…겨우 만났네요. 개별로 포장되어 있어서 더 깔끔해 보이고 맛있어 보이는 것 같아요. 원래 빵은 만들자마자 바로 먹어줘야 한단 말이에요!!(๑•̀ᴗ-)

매장에서 보니 크림이 적게 들은 것도 있고 많이 들은 것도 있고 다다르더라고요. 그중 제일 크림 양이 많아 보이는 친구로 집어왔어요. 여러분들도 잘 골라서 가져오세요! 크림이 많을수록 더 맛있어요. (너무 달면 크림을 덜어 먹는 센스! 아시죠?) 가격은 4,000원입니다.

빵 길이는 가로 15.5cm, 높이 7cm이었어요. 무게는 260g입니다. 그럼 한번 먹어볼까요? (두근)

이 제품의 포인트는 설탕이 솔솔 뿌려져 있는 요 부분입니다. 대놓고 유혹하는 연유 크림이 있다면,,, 알게 모르게 디테일 챙겨줘야 하는 요 아이,, 요런 거 체크 안 하고 넘어가기 쉽다고요ᅳᅳ ; 뚜레쥬르,, 당신,, 배운 사람이지,,? 흑 흑

겹겹이 결이 살아있는 데니쉬빵 답게 빵 결이 정말 예술이에요. 안으로 빠져 들어갈 것 같은 그런 소용돌이 같네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드시나요?

크림의 꾸덕+몽글함도 함께 감상하시죠! 너무 좋아ㅎㅎ 스푼으로 떠 포장지에 묻히는데 크림이 몽글몽글해서 그런가 잘 안 떨어지더라고요. 

한입 베어 물면 크림이 양옆으로 흐를 것 같은 비주얼 아닌가요? 뭔가 플레인 요거트 같은 식감 같으면서도 젤라또 같은..비주얼이에요 ㅠㅠ!

맛은?! 결이 부드러운 식감의 데니쉬빵이라 그런지 빵보다는 몽글몽글한 연유 크림의 맛을 좀 더 깊게 느낄 수 있는 맛!! 딱 입에 넣자마자 녹는 달달한 연유 크림!! 크림빵 같은 경우에 빵의 식감과 크림의 맛이 정말 중요한데 정말 부드럽게 잘 넘어가서 정말 좋았어요. 굿굿

처음 먹고 무슨 크림이지? 하고 한 입 베어 물고 나도 모르게 한입 더 먹게 되는 매직이 일어난답니다! 익숙하면서도 낯선 달달함이었어요. 연유 크림빵 하면 파리바게뜨(2100원)를 떠올리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 개인적으로 두 제품을 비교했을 때는 파리바게뜨는 촉촉, 뚜레쥬르 이 친구는 겉바속촉인 것 같아요!

총평
재구매 의사 : 있음. 나도 모르게 그 자리에서 한 개 다 먹을 것 같은 빵(칼로리는 오버 지만;;;)

별점 : ★★★★☆

사실 데니쉬빵에 연유 크림은 실패하기 쉽지 않지만 지금까지 먹어본 연유 식빵 중 가장 맛있었어요. 몽글몽글한 식감으로 나도 모르게 먹다가 어느새 그 자리에서 다 먹을 것 같은 그런 빵이었어요. 아아나 우유랑도 잘 어울리는 조합. 달달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 하지만 칼로리가 1,075kcal라,,, 다이어터들은,,,, 그 손 내려놔… ㅎ

author-img
홍경진 기자
HKJ@kwire.co.kr

댓글0

300

댓글0

[리빙] 랭킹 뉴스

  •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 여의도 직장인들이 매일 먹어도 좋다고 극찬한 맛집 어디?
  • 토마토 과즙 안 흘리고 자르는 방법, 이렇게 하니 너무 쉬웠다

당신을 위한 인기글

  •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 시들한 꽃다발에 ‘먹다 남은 맥주’ 부었더니…이렇게 달라집니다
    시들한 꽃다발에 ‘먹다 남은 맥주’ 부었더니…이렇게 달라집니다
  •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 “한해에 1,600만명” 전국민 3분의1이 다녀갔다는 통영의 맛집
    “한해에 1,600만명” 전국민 3분의1이 다녀갔다는 통영의 맛집
  •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 김종국이 안양에서 ’32년째 단골’이라는 식당의 메뉴
    김종국이 안양에서 ’32년째 단골’이라는 식당의 메뉴
  • ‘재출시 안되나요?’ 인기가 많았지만 지금은 단종된 스타벅스 음료
    ‘재출시 안되나요?’ 인기가 많았지만 지금은 단종된 스타벅스 음료

[리빙] 인기 뉴스

  •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 여의도 직장인들이 매일 먹어도 좋다고 극찬한 맛집 어디?
  • 토마토 과즙 안 흘리고 자르는 방법, 이렇게 하니 너무 쉬웠다

[리빙] 추천 뉴스

  • 문방구 사장님이 스테이플러 사용하는 100% 꿀팁, 너무 신박했다
  • 뚫어뻥 없을 때 '페트병' 사용했더니...결과는 놀랍습니다
  • 새파랗게 멍들 때마다 '구강청결제' 찾아야 하는 이유
  • 다먹은 배달용기의 ‘빨간’ 국물자국, 이렇게 지워야 합니다
  • 안 열리는 뚜껑 여는 단 5초 방법, 이렇게 간단합니다
  • 마트에서 맛있는 사과만 고르는 방법, 딱 정리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인기글

  •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 시들한 꽃다발에 ‘먹다 남은 맥주’ 부었더니…이렇게 달라집니다
    시들한 꽃다발에 ‘먹다 남은 맥주’ 부었더니…이렇게 달라집니다
  •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 “한해에 1,600만명” 전국민 3분의1이 다녀갔다는 통영의 맛집
    “한해에 1,600만명” 전국민 3분의1이 다녀갔다는 통영의 맛집
  •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 김종국이 안양에서 ’32년째 단골’이라는 식당의 메뉴
    김종국이 안양에서 ’32년째 단골’이라는 식당의 메뉴
  • ‘재출시 안되나요?’ 인기가 많았지만 지금은 단종된 스타벅스 음료
    ‘재출시 안되나요?’ 인기가 많았지만 지금은 단종된 스타벅스 음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