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돈스파이크 욕먹을까봐 CU가 미친척 출시했다는 신상 ‘실물’

장라움 기자 조회수  

소시지 하나에 이렇게 난리 날수가 있나 싶었는데, 요즘 SNS에 너도나도 이 소시지를 먹고 감탄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밥심도 구매해 보았어요. 제품만 놓고 보면, 크기가 얼마나 큰지 감이 안 올 텐데요. 손에 쥐어볼게요!

짠, 한 손에 두 개를 잡는 게 꽤 버거운 정도예요. 한 개당 3천 원으로 보통 소시지 가격보다 조금 높은 편이네요.

소시지를 찍으려는데, 돈스파이크 얼굴이 카메라에 인식되어서 초점 맞추느라 애먹었어요 ㅋㅋㅋ 신상이라서 그런지 2+1 행사를 하더라고요. 가장 인기라는 치즈 맛 2개와 기본 맛 1개를 들고 왔어요.

사이즈를 재보니 길이 13cm에 두께 3.7cm인데요. 이 정도면 일반 소시지의 1.5배 굵기에요.

소시지 좀 먹어봤다면 아시겠지만, 돈육 함량 이거 정말 중요하거든요~! 코스트코에서 유명한 쟌슬빌 소시지가 85%인데, 와… 이거 꽤 괜찮은데요? 치즈보다 덜 유명한 ‘뚱한 메가 돈’s 바’는 무려 89%였는데요. 칼로리는 두 개다 비슷했어요.

전자레인지 90초라고 하니 전자레인지 30초 버튼 딱 3번 누르면 되겠죠?ㅎㅎ 살짝 뜯어서 전자레인지 입장시켰어요.

우선 가장 궁금한 메가 치즈부터 열어보았는데, 나무 꼬치가 한 쪽에 치우쳐져 있어서, 먹을 때 무게 중심이 안 맞아 살짝 불편하더라고요ㅠㅠ

그럼 찬찬히 살펴볼게요. 메가치즈바는 외관상 치즈 큐브가 여기저기 콕콕 박혀있는게 보였어요. 속에는 얼마나 치즈가 채워져있을지 기대되는 마음ㅎㅎ

소시지 윗면을 살짝 깨물어 보았더니, 와… 치즈가 ‘하이멜트 큐빅치즈’라는게 3% 들어갔다고 해요.

구석구석 치즈를 살펴보려고 슬라이스를 했는데요. 칼을 가져다 데니 치즈가 톡톡 터지더라고요.

윗부분만큼 치즈가 많이 보이진 않았지만, 나름 골고루 치즈를 넣어두었네요. 체더치즈는 고소한 맛이 강해요. 소시지도 그리 짠맛이 강하지 않고요. 딱 간식으로 먹기 괜찮았어요b

무척 노멀하게 생긴 메가 돈스바인데요. 무식하리만큼 큰 거 말고는 외관상 특별한 건 없었어요.

좋은 점이라면 치즈돈스바보다 고기 함량이 높다는 거? 그래서인지 씹을 때마다 식감이 탱글탱글 하더라고요.

ㅋㅋㅋ 진짜 얼핏 분홍소시지처럼 생겨서, 계란 묻혀서 구워야 하나 했는데, 맛은 정말 달라요. 사실 빨간 포장지를 보고 매운맛일 줄 알았는데,, 이건 맛이 너무 밋밋한 편이에요. 돈스파이크가 좋아하는 향신료라도 좀 더 팍팍 넣어주지…

총평
재구매 의사 2+1 할 때는 먹을 듯
별점 ★★★

소시지로 유명한 쟌슨빌 맛을 따라올 순 없었지만, 편의점에서 보기 힘든 퀄리티는 맞는 것 같아요. 두툼한 사이즈로 반개만 먹어도 배가 불러서 이게 간식인지, 식사 대용인지 싶더라고요 ㅋㅋ

혹시 드신다면, 기본 맛 말고 체더 치즈 맛으로 추천추천! 고소한 치즈 맛이 어우러져서 더 맛있더라고요. 아쉬운 점이라면 돈스파이크 대형 스테이크 만들 때 사용했던 그런 향신료들은… 왜 넣어주지 않으신건가요 돈스님..!소시지가 향이나 맛이 너무 담백해서 치즈 빼고는 그렇게 특이한 맛은 아니었어요. 。゚(゚∩´﹏`∩゚)゚。

author-img
장라움 기자
fv_editor@fastviewkorea.com

댓글0

300

댓글0

[리빙] 랭킹 뉴스

  • ‘페트병 뚜껑’ 버리지 않고 화장실에 보관하면 이렇게 달라집니다
  •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 여의도 직장인들이 매일 먹어도 좋다고 극찬한 맛집 어디?

당신을 위한 인기글

  • ‘페트병 뚜껑’ 버리지 않고 화장실에 보관하면 이렇게 달라집니다
    ‘페트병 뚜껑’ 버리지 않고 화장실에 보관하면 이렇게 달라집니다
  • ‘드디어 야구시즌’ 탁재훈도 찐단골이라는 경기장 주변 맛집
    ‘드디어 야구시즌’ 탁재훈도 찐단골이라는 경기장 주변 맛집
  •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 시들한 꽃다발에 ‘먹다 남은 맥주’ 부었더니…이렇게 달라집니다
    시들한 꽃다발에 ‘먹다 남은 맥주’ 부었더니…이렇게 달라집니다
  •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 “한해에 1,600만명” 전국민 3분의1이 다녀갔다는 통영의 맛집
    “한해에 1,600만명” 전국민 3분의1이 다녀갔다는 통영의 맛집
  •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리빙] 인기 뉴스

  • ‘페트병 뚜껑’ 버리지 않고 화장실에 보관하면 이렇게 달라집니다
  •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 여의도 직장인들이 매일 먹어도 좋다고 극찬한 맛집 어디?

[리빙] 추천 뉴스

  • 토마토 과즙 안 흘리고 자르는 방법, 이렇게 하니 너무 쉬웠다
  • 문방구 사장님이 스테이플러 사용하는 100% 꿀팁, 너무 신박했다
  • 뚫어뻥 없을 때 '페트병' 사용했더니...결과는 놀랍습니다
  • 새파랗게 멍들 때마다 '구강청결제' 찾아야 하는 이유
  • 다먹은 배달용기의 ‘빨간’ 국물자국, 이렇게 지워야 합니다
  • 안 열리는 뚜껑 여는 단 5초 방법, 이렇게 간단합니다

당신을 위한 인기글

  • ‘페트병 뚜껑’ 버리지 않고 화장실에 보관하면 이렇게 달라집니다
    ‘페트병 뚜껑’ 버리지 않고 화장실에 보관하면 이렇게 달라집니다
  • ‘드디어 야구시즌’ 탁재훈도 찐단골이라는 경기장 주변 맛집
    ‘드디어 야구시즌’ 탁재훈도 찐단골이라는 경기장 주변 맛집
  •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 시들한 꽃다발에 ‘먹다 남은 맥주’ 부었더니…이렇게 달라집니다
    시들한 꽃다발에 ‘먹다 남은 맥주’ 부었더니…이렇게 달라집니다
  •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 “한해에 1,600만명” 전국민 3분의1이 다녀갔다는 통영의 맛집
    “한해에 1,600만명” 전국민 3분의1이 다녀갔다는 통영의 맛집
  •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