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동산에 가면 하나씩 먹게 된다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배스킨라빈스에서도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텐데요.
그도 그럴게 이번에 리뉴얼 오픈한 매장에서만 시그니처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밥심이 방문해 보았습니다! 같이 보러 가실까요~?
매장에 방문해보니 소프트콘 외에도 이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케이크나 아이스크림이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밥심은 목적이던 소프트콘만 구매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배스킨라빈스 서초 우성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로 밀크, 커스터드, 밀크&커스터드 총 3가지 맛이에요. 가격은 3,900원으로 3가지 모두 동일해요!
아이스림 모양은 맥도날드나 롯데리아 같은 모양이 아니라, 동글동글한 백미당 같은 스타일이었어요.
높이는 대략 23cm로 배라 더블 주니어? 정도의 높이랑 비슷할 것 같아요.
밀크 소프트 서브는 바닐라맛이 아닌 순수한 우유 맛 그 자체로 부드럽고 깔끔한 편이었어요.
아이스크림 자체의 당도는 많이 달지 않고 적당해서 좋았어요. 우유맛 아이스크림은 많이 달게 되면 금방 물리고 느끼해지던데 얘는 그러지는 않더라고요.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식감은 맥날 같은 곳보다는 부드럽지만 백미당을 생각해보면 조금 거친 편 같아요.
커스터드는 실내에서 봤을 때 밀크랑 색상이 너무 비슷해서 헷갈렸는데, 자세히 보니 아이스크림에 바닐라 빈이 콕콕 박혀있더라고요! 밖에 나가서 보니 색상도 더 노란빛을 띠고 있었어요.
아이스크림 당도는 밀크 맛이랑 비슷한 정도예요. 바닐라 향이 엄청 진하지는 않고 중간에 스치고 갈 정도로 은은하게 났어요! 식감은 오히려 밀크 맛보다 더 부드럽더라고요. 대신, 그만큼 빨리 녹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콘 끝까지 아이스크림이 차있나 열심히 먹어 보았는데요. 확인해보니 안까지 잘 차있더라고요. 대신, 콘은 기존에 배라에서 제공하는 와플콘과 동일해서 안에 초콜릿이 있다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babshim
재구매 의사: 커스터드 맛만 있음 / ★★★
밀크 맛도 당도도 적당해서 괜찮게 먹었지만 특별한 맛은 아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커스터드는 다른 곳에 쉽게 없는 맛이기도 하고, 더 부드럽고 향도 딱 적당해서 또 먹고었습니다! 근처에 간다면 한 번씩 사 먹을 것 같아요!
food_lover
재구매 의사: 없음 / ★★★
많이 달지 않고 담백해서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하지만, 아무래도 소프트콘이라 그런지 너무 빨리 녹는 게 아쉽더라고요ㅠ 물티슈 필수입니다..
근처 매장에서 판매를 한다면 모를까 굳이 찾아가서 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