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순이 밥심이 오늘도 빵을 가져왔는데요. 이번에는 가성비 베이커리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이마트의 신상 빵입니다! 오랜만에 새로운 메뉴가 출시된 것 같은데, 이번에도 가성비 타이틀을 지킬 수 있을지~ 같이 보러 가보실까요?
메뉴 명은 딸기몬드 카스테라로 포스터만 봤을 땐 비주얼이 장난 없더라고요.. bb
제품 정보
가격은 7,480원으로 개당 1,870원입니다! 우선 가격은 저렴하다기보다 적당한 것 같은 느낌이에요.
빵 윗면에는 데코스노우가 뿌려져 있고 아몬드 슬라이스와 딸기가 올라가 있어요.
그런데, 딸기의 경우 상태가 영 좋아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지름이 9cm 정도로 작은 크기는 아니었지만, 카스테라여서 그런지 무게가 101g밖에 나가지 않더라고요. 안에 크림도 들었다고 하는데, 얼마 안 들었을 것 같은 예감이..ㅎ
네, 밥심의 예상이 적중했어요ㅋㅋ 딸기잼이 흐르고 있어서 언뜻 보면 크림 양이 많아 보이지만, 정말 저게 다예요.. 딱 지금 사진에서 보이는 만큼이 전부였어요.
빵 크기에 비해 크림이 너무 작아서 먹을 때 좀 밋밋할 것 같은 예감이에요. 특히 크림도 식물성 크림이라 단가도 낮을 텐데 너무 적게 넣어준 것 같아요.
딸기잼은 단맛도다 새콤한 맛이 강하고, 굉장히 묽었어요. 생크림은 식물성이라 그런지 아무래도 느끼한 맛이 조금 강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잼, 생크림 둘 다 조금 저렴한 맛이 느껴졌어요.
대신, 카스테라 빵이 생각보다 너무 촉촉하고 폭신해서 맛있더라고요. 이 빵이 아니었다면 정말 서운했을 것 같아요.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babshim
재구매 의사 : 없음 / ★★개 반
가격이 저렴하진 않아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식물성 크림 등 저렴한 필링 재료에 비해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어요. 그냥 돈을 더 주고 필링 많이 든 빵을 사 먹지 않을까 싶습니다.
food_lover
재구매 의사 : 없음 / ★★
여태 이마트 빵이 가성비도 좋아서 식물성 크림이라고 해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는 가성비 실패한 것 같네요. 가격이 싼 것도 아닌 것 같은데 크림 양이 너무 적어서 안 사 먹을 것 같아요. 빵 자체는 맛이 괜찮지만, 크림이 아예 없으면 모를까 조금 들어있으니 더 기분이 별로랄까요..?ㅎ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