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인지 베이커리인지 헷갈릴 정도로 음료보다 디저트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투썸플레이스! 이번에 딸기 시즌이 끝나가면서 새로운 음료를 출시했더라고요. 어떤 음료인지~ 같이 보러 가실까요?
아직 따로 홍보를 하지 않는 건지 많이 모르고 계시더라고요. 밥심도 매장을 방문하고 알았어요ㅋㅋ
가격은 5,800원으로 핫, 아이스 둘 다 가격은 동일합니다!
음료를 받고 보니 3층으로 너무 예쁘게 나눠있더라고요>< 위에부터 에스프레소 폼 에스프레소, 우유+누가 크림이에요.
에스프레소 폼은 쫀쫀보다는 기공이 크고 많은 편이라 퐁신한 느낌이었어요. 진짜 에스프레소로만 올린 건지 단맛은 하나도 없더라고요!
맨 밑부분의 우유+누가 크림은 연유를 우유에 섞은 것 같이 굉장히 달달했는데 밥심 취향이었습니다ㅎㅎ 밑부분에 거뭇한 게 깔려있던데 아마 커피 가루인 것 같아요.
누가 우유를 먹었을 때 너무 맛있어서 기대되는 마음으로 바로 섞어보았어요~ 층이 나뉜 게 너무 예뻐서 섞기가 조금 아쉬웠는데 섞이는 모습이 더 예쁜 거 있죠!?
섞고 난 후는 일반적인 카페라떼 색상이에요! 맛도… 누가 맛은 어디로 갔는지 전부 사라졌더라고요ㅠㅠ 에스프레소를 줄이거나 누가 크림 양을 늘려야 맛이 제대로 날 것 같습니다.. 밑부분 굉장히 맛있었는데 아쉽네요ㅠ
생각보다 너무 밋밋한 맛에 냉동실에 있던 누가바를 꽂아보았는데요. 아이스에 아이스크림이라 그런지 녹지도 않고… 딱히 어울리는지 모르겠더라고요ㅎ 이 조합은 HOT으로 주문했을 때 도전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머쓱)
재구매 의사 : 없음 / ★★
밑 부분에 누가 우유는 정말 맛있었는데, 섞고 나서 맛이 하나도 안 느껴지는 게 너무 아쉬웠어요.. 그래서 굳이 이 음료를 사 먹을 이유가 애매 하달 까요..? 섞고 난 후에는 일반 카페라떼랑 똑같았습니다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