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마트에 방문하시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 어디신가요? 밥심은 단연 냉동식품 코너가 아닐까 싶어요ㅋㅋ 왜냐하면! 요즘은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간편식으로 나오고 있어서 구경하는 맛이 짱이거든요.. bb
오늘은 그래서~!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인기 냉동제품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같이 가보실까요?
바질치즈 치아바타
판매처 : 이마트 트레이더스
용량 : 780g / 4개입
가격 : 16,380원
코스트코에 치즈 베이글이 있다면, 트레이더스에는 바질치즈 치아바타 샌드가 있습니다ㅎㅎ 가격은 개당 4.095원으로 브런치 카페 못지않은 비주얼을 자랑해요!
조금 아쉬운 점은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이 없으면 바삭하게 즐기기엔 조금 어려울 것 같더라고요ㅠ
맛은 생각보다 바질향이 강하게 올라오면서 치즈의 짭짤함과 치아바타의 쫀득함이 잘 어우러진다고 해요.
초마 짬뽕
판매처 : 이마트
용량 : 2,480g / 4개입
가격 : 11,980원
짬뽕으로 유명한 맛집 ‘초마’와 콜라보하여 출시한 피코크 초마짬뽕! 현재는 백짬뽕과 라면까지도 출시가 되었더라고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유명한 맛집의 짬뽕을 집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어서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분말스프 형태가 아니라 국물이 액상으로 얼려 있어서 더욱 가게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러나 1인분으로 먹기엔 양이 조금 적은 편이라고 해서 기호에 맞게 다양한 야채나 해산물을 넣어 즐기시면 더욱 좋을 것 같다는 밥심의 꿀팁-★
고메 크리스피 치킨
판매처 : 마트 및 편의점
*순살크리스피 기준
용량 : 550g
가격 : 7,480원
집에 넣어놓고 간식은 물론 혼술까지 즐기기 좋은 냉동 치킨! 맛도 다양하고 잡내도 없어서 냉동실에 구비해놓고 먹기에 굉장히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밥심은 순살 크리스피를 구매한 후 덮밥, 카레 등으로 다양하게 즐기는 게 좋더라고요ㅎㅎ
간도 많이 짜지 않고 조각 1개당 크기도 작지 않은 게 이 치킨의 장점!
CP 통새우완탕
판매처 : 코스트코
용량 : 154g * 4개입
가격 : 12,790원
코스트코에서는 냉동식품들 보다는 고기, 치즈 같은 식재료 위주로 구매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그렇지만 이 친구만큼은 독보적 인기와 후기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ㅋㅋ
바로~ ★새우 완탕★ 한팩에 새우 완탕 12조각과 분말 스프 2봉지가 들어있어요.
2인분이라고는 하나 아무것도 없이 그냥 조리하면 양이 조금 적기 때문에 국수와 계란은 필수로 준비해서 넣어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bb
완탕 크기도 작지 않아서 톡톡 터지는 맛은 물론 국물도 깔끔해서 아이는 물론 어른들 해장에도 최고예요ㅋㅋㅋ
노브랜드 칠리새우
판매처 : 이마트
용량 : 400g
가격 : 6,580원
오늘 이마트 제품이 많이 나오는 것 같네요. 이 제품은 에어프라이어가 핫해지면서 덩달아 급부상한 제품이죠?? 가격도 저렴해서 아직까지도 인기가 많은 냉동식품 중 하나예요.
맛은 찹쌀 반죽으로 튀겨있어서 겉바속쫀에 새우 크기도 작지 않아서 톡톡 씹히는 맛도 있다고 해요.
대신, 소스가 살짝 매콤하다고 하니 매운 걸 잘 못 드시는 분들은 한 번에 다 넣기보다는 조금씩 추가해서 조리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풀무원 황금밥알
판매처 : 마트 및 편의점
용량 : 240g / 2인분
가격 : 6,980원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품 중 유일한 쌀이네요! 풀무원에서 나온 황금밥알 볶음밥입니다.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맛의 볶음밥들이 출시되었지만 이 볶음밥은 정말 밥 알 하나하나 포슬포슬하게 살아있는 게 장점이라고 해요.
특히 불맛도 살짝 입혀져 있어서 중국음식점에서 먹는 느낌까지 물씬 느낄 수 있답니다ㅋㅋ
심지어 조리시에 기름도 두를 필요가 없어서 굉장히 간단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 같아요. 대신, 간이 강하다는 편이 많아서 추가로 계란을 더 얹어 먹던가, 밥을 조금 추가해 볶아주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피코크 잭슨피자
판매처 : 이마트
*시카고 페퍼로니 기준
용량 : 535g
가격 : 7,980원
초마짬뽕처럼 유명 맛집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제품! 잭슨 피자입니다.
다양한 종류 중 가장 인기 있는 맛은 시카고 피자로, 치즈가 정말 줄줄 흘러내릴 정도로 가득 들어있어요.
간이 조금 강한 편이라 살짝 싱겁게 먹는 밥심에겐 아쉬웠지만, 저렴한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재구매 의사도 있었던 제품이에요ㅎㅎ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냉장이나 실온에서 해동 후 돌려 드시는 게 데웠을 때 물(?)이 나오지 않고 더 맛있더라고요. bb
집에서 따뜻하게 차려먹는 밥상도 좋지만, 가끔 힘들 때엔 이렇게 간단히 차려먹을 수 있는 제품들도 좋은 것 같아요! 요즘은 퀄리티도 굉장히 높게 나와서 부재료 1-2개만 추가해주면 정말 그럴듯한 요리가 완성되더라고요ㅋㅋ
오늘 밥심이 추천드린 냉동 제품 외에도 여러분의 냉동실에 무조건 자리해있는 비밀 제품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