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이제 진짜 진짜 여름이 왔어요~! 코로나 전에는 요맘때쯤 여름휴가 계획을 짜며 설레하고 있었는데 현실은 그 옛날 여행 사진만 보며 맘을 달래고 있네요ㅠ.ㅠ물가가 저렴하고 자연경관이 예쁜 필리핀이나 태국 여행을 다녀온 추억으로 일 년을 살았었는데 언제쯤 다시 갈 수 있을는지…
그저께 날이 너무 더워서 들른 요거프레소 카페에 애플망고 음료가 눈에 띄길래 동남아 여행도 생각나고 찐 여름맞이도 할 겸~ 급번개 같은 리뷰 들고 왔어요!
이날 너무 습하고 더워서 지난번에 리뷰했던 XL 크러쉬 가 생각나 급히 들어갔는데ㅋㅋ 그냥 망고가 아니라 애플망고라길래 혹해서 XL크러쉬 보다 비싸지만 리뷰도 할 수 있으니 결제했습니다:)
밥심은 친구와 두 가지를 골랐고요, 저기 푸짐해 보이는 요거트 애플망고는 5,800원이고 노란 마블이 있는 음료는 4,500원이에요.
애플망고 신메뉴는 총 4가지였지만 밥심은 무조건 화려해 보이는 것 위주로 고른답니다ㅋㅋ 코코넛 마끼아또도 무슨 맛일지 궁금하긴 하네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리뷰해보는 걸로…
드디어 나온 음료! 요거트애플망고 는 토핑까지 포함하면 용량이 꽤 되어 보여서 높이를 재어보니 약 15cm 정도 되더라고요. 음료 컵 자체도 그란데 사이즈 컵이고 그 위에 토핑이 올라가있어서 대용량 축에 속하는 양이에요.
구성은 망고 스무디 + 애플망고 + 망고 시럽 망고 3형제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꽉 찬 한 스쿱 양 정도?들어가 있어요.
망고에 가려져서 아이스크림이 조금만 있는 줄 알았는데 계속 퍼먹어도 사라지지 않아서 당황ㅋㅋㅋ 소프트콘 한 개 양만큼은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일단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크리미한 질감과 샤베트 질감이 섞여있는 느낌? 가끔 요거트 아이스크림에서 텁텁한 요거트 파우더 맛이 나는 곳이 있는데 이건 그런 맛이 없어서 다행이다 싶었어요ㅋㅋ 그런 거 먹으면 왠지 목이 계속 말라져서 극히 싫어하는 밥심…
아이스크림 위에 뿌려져 있는 망고 시럽은 딱 망고 맛을 진액으로 응축해놓은 단맛이라 끝 맛에 달달함을 주기 충분했어요.
역시 망고는 애플망고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신맛 하나 없이 달콤하고 이로도 슥슥 잘리는 식감까지… 크크 토핑 덩어리도 크고 넘넘 만족했어요. 사장님께 포크 요청드릴까 하다가 그냥 수저로 떠먹음ㅋㅋ
시럽과 아이스크림 살살 섞어서 망고 얹어 먹으니 가장 잘 어울렸어요. 아이스크림이 녹고 나면 씹히는 망고 과육이 굿굿:)
저는 섞어서 먹지 않고 아이스크림 먼저 떠서 먹은 후에 스무디를 마셨는데요, 스무디가 진짜 걸쭉해서 동남아 가서 사 먹은 그 맛이었어요ㅋㅋ 진심!! 이런 걸쭉한 망고 음료는 필리핀에서 처음 맛본 신세계였는데 한국에서도 가능하네요ㅋㅋ
옆면 마블이 예뻐 보여서 시킨 코코넛 마블은 요거트애플망고 에 뿌려진 시럽과 동일한 망고 시럽이 옆면과 윗면에 좀 더 많이 뿌려져있네요:) 시럽이 농도가 진해서 젤리가 되기 직전?의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특이해요. 망고 맛은 진해요!
망고 시럽과 코코넛 슬러시? 걸쭉한 망고 스무디와는 다르게 사각 사각하게 갈린 코코넛 우유인데요, 코코넛 맛과 단맛이 세지 않아서 코코넛이 불호이신 분들도 거부감 없이 시원하게 드실 수 있을만한 맛이에요!
밥심은 열정 다이어터 시절에 코코넛이 잔뜩 들어간 비건 파운드케이크를 먹은 이후로 코코넛에 거부감이 생겼었는데… 이건 아무런 거부감 없이 쭉쭉 잘 들어갔어요.
밥심의 주문을 불렀던 옆면! 노란색과 흰색이 섞여있으니 더 시원해 보이고 카페도 시원하고… 이때 기분 굉장히 좋았습니다.(ㅋㅋ)
밑바닥도 흰 배경에 노란 얼룩이 젖소 무늬처럼 있네요. 요건 코코넛과 망고 맛을 함께 느끼기 위해 뽀얀 미색이 될 때까지 잘 저어서 먹었어요.
요거트애플망고 처럼 망고 맛이 강렬하진 않았는데 은은한 망고 맛 + 달지 않은 코코넛 우유 맛이라 갈증 해소하기에 딱이었어요. 녹아도 맛있을 것 같은 느낌?
재구매 의사 :있음 / ★ ★ ★ ★개
더위에 잔뜩 지쳐있을 때 먹은 거여서 그런 건지 너무 만족스럽게 먹었어요ㅋㅋ요거트애플망고 의 양과 걸쭉함, 애플망고 과일 자체의 퀄리티가 기대보다 너무 좋아서 이 가격도 가성비로 느껴질 정도! 코코넛 마블도 코코넛에 대한 저의 선입견을 깨줄 정도로 은은&시원하고 대만족이에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