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밥심이에요~ 요즘 너도 나도 민초 맛 디저트를 출시하기에 바쁜데요 ~ 그중 가장 핫한 게 바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오예스의 민트 초코맛 출시 소식이 아닐까 싶어요!
밥심도 오예스 민초 맛이 출시한다는 소식을 듣고 주변 편의점과 마트를 여러 곳 들러보았는데 구하기가 쉽지 않더라고요ㅠ.ㅠ 그렇지만 끝끝내! 한 박스 겟 하여 이렇게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밥심이 검색해본 결과 오예스 민트 초코 맛은 현재 롯데마트에서만 판매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던데… =정말로 주변 롯데 마트에 들러보니 오예스 민트 초코가 있었어요! 이 제품 찾으시는 분들은 일단 롯데마트에 들러보시는 걸 추천할게요:)
일반적인 오예스 오리지널과 같이 한 박스 12개입이고 박스당 가격은 4,800원이에요. 개당 400원이네요 ㅎㅎ
기존의 오예스 포장과 다르게 이번 오예스 민트 초코맛은 오예스를 들고 있는 곰돌이가 그려진 포장이네요. 너무 귀여워요:) 이렇게 열두 개를 늘어놓으니 더 귀여운 느낌 ㅋㅋㅋ 기존에 없던 스타일의 오예스를 보니 새로운 느낌이네요.
봉투를 뜯자마자 풍겨오는 화~한 민트향 다른 민트 제품들은 파우더나 시럽이 들어가 있는 경우가 많던데 요 제품은 특이하게 페퍼민트 오일? 이 들어가 있네요. 페퍼민트 오일은 먹어본 적이 없어서 더 좋은 건지 나쁜 건지 먹어봐야 알 것 같아요 ㅎㅎ
포장을 뜯으면 나오는 비주얼은 오리지널 오예스와 크게 다른 건 없어 보여요. 일반적인 초콜릿 코팅에 물결무늬~~ 여전히 강력하게 풍겨오는 민트향!OwO
모두 알고 있긴 하지만~크기도 재 봤어요. 가로 5.5cm 높이 2cm의 손바닥만 한 그 오예스 크기입니다ㅋㅋ
드디어 단면 타임~ 반을 가르니 등장하는 민트 크림! 포장에 있던 연출 이미지보다는 색이 좀 연한 것 같긴 하네요… 초코맛 시트 사이에 민트 크림이 샌딩 되어있어요.
빵은 오리지널 오예스와 비교하면 조금 건조한듯하고 초코맛이 약해요. 파사삭 부서지는 질감이 강해서 꼭 음료와 같이 드셔야 하지 않을까… 쩝… (⊙ x ⊙;)
힘들었지만 자세한 리뷰를 위해 밥심이 열심히 크림을 긁어내 보았습니다…! 오리지널 오예스는 크림보다는 부드러운 초콜릿 가나슈 느낌이잖아요?
요건 살짝 꾸덕꾸덕하고 화한 맛이 강력한 크림이에요. 입안에서 미끈거리는 질감이고 느끼함이 있네요. 치약 같은 끝 맛은 나름 강하지만 크림 자체의 퀄리티는 그다지…
분명 민트력이 약하지는 않은데…다른 요소가 맛있지 않아서 자일리톨이나 후라보노 껌을 씹고 나서 바로 오예스를 먹은 듯한 느낌…? 오예스만의 특색이 느껴지진 않아요…
재구매 의사 : 없음 / ★★개
민트 맛 자체가 약하진 않지만 빵이 건조해서 하나를 다 먹기에도 음료가 필수네요… 오예스는 빵이랑 가운데 크림이 같이 사르르 녹아내리는 게 매력인데 이건 크림이 미끈거려서 오예스만의 매력이 떨어져서 다시 오리지널 맛을 찾을 것 같습니다ㅠ.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