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아이스 찹쌀떡 좋아하시나요? 슈퍼에서 팔던 찰떡 아이스를 좋아하긴 했지만 아이스크림 전문점이 배스킨라빈스 에서 처음 출시가 되었을 땐 얼마나 신나던지ㅋㅋ들고 먹기도 편해서 더욱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다양한 맛이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하고 있던 찰나에 상큼한 제주감귤 의 맛과 모양을 재현한 제주감귤 아이스모찌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얼른 배스킨라빈스 로 달려가서 리뷰하러 가져왔어요!
박스 포장 제품으로 배스킨라빈스 냉장고 한편에 예쁘게 진열되어 있네요 두근두근:)
가격은 2,800 원으로 편의점에서 파는 콘 아이스크림 보다도! 비싼 가격이지만 아이스크림 전문점인 배스킨라빈스 에서 판매하는 제품에다가 스쿱으로 파는 아이스크림 보다는 훨씬 저렴해서 괜찮은듯해요:)
냉동제품이라 유통기한은 넉넉하네요. 이건 감귤 이 거의 5퍼센트나 들어있네요…! 항상 ‘OO 향 시럽’ 극소량 함유된 성분표만 보다가 이 정도 함량을 보니 넉넉하게 느껴지는… (크흑)
배스킨라빈스 아이스모찌 찹쌀떡 안은 샤베트라고 하는데 아이스모찌와 샤베트 조합은 아직 시도해본 적이 없어 어떤 맛일지 궁금해지는군요+_+
상자를 열어보면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에 봉투에 담겨있어서 들고 먹기 좋을듯해요. 녹아도 걱정 없다는 봉투엔 배스킨라빈스 로고도 적혀있어요.
동글동글한 모양에 지름은 7cm 높이는 4cm로 손바닥 보다 살짝 작은 크기로 양은 그다지 많지 않네요. 세입이면 끝날듯한… (한 입당 약 930원…ㅋㅋ)
무게를 재보니 표시된 정량보다 5g 가량 많은 73g이었어요! 뽑기 성공! 배스킨라빈스 요즘 열일하네용.
냉동실에서 갓 꺼낸 제품이라 아직 꽝꽝 얼어있네요. 10분 정도는 실온에 둬야 먹을만한 정도로 녹는듯해요. 갓 꺼낸 모찌 깨물어 먹으려다 이빨 나갈뻔한 밥심<(_ _)> 얼어있을 때 깔끔하게 단면 잘라봤어요.
아이스크림 질감처럼 부드러워 보이는 감귤 샤베트 를 얇은 찹쌀떡이 감싸고 있는 비주얼이에요.
아이스크림 만 떠먹자마자 눈이 동그래지는 상큼함! 와우 +_+ 사각 사각하지 않은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질감에 감귤 맛이 강하게 느껴지네요. 육안으로 보기엔 우유가 들어간 아이스크림 같아서 달고 느끼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식감과 맛의 반전에 칭찬 스티커 드립니다:)
찹쌀떡은 굉장히 얇은 편이라 질기지 않고 샤베트의 맛을 해치지 않으면서 살짝 쫄깃&부드럽게 녹아내려요. 떡에 특별한 맛은 없고 달달한 맛만 살짝 가미된 평범한 찹쌀떡 의 맛이었고요. 녹으면서 손에 붙으니 조심하면서 드시길…
재구매 의사 : 있음 / ★★★개 반
먹기도 편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상큼함 가득이라 여름엔 한입 먹으면 그 순간만큼은 갈증이 싹 날아갈 듯한 맛이에요ㅋㅋㅋ 양이 적은 게 아쉽긴 하지만 편의점 아이스크림 대신 몇 번 사 먹을 가치가 있을만하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