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킬러 밥심이 오랜만에 편의점 떡볶이가 아닌! 배달 떡볶이로 돌아왔습니다ㅎㅎ 배달 떡볶이 하면 많이들 엽기 떡볶이와 신전떡볶이를 생각하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뒤를 바짝 쫓아오고 있는 신흥 브랜드(?)가 있다 하여 가져와 보았습니다! 같이 보러 가실까요~?
제품 정보
원래 떡볶이 가격만 하면 1-2분 양에 9,000원이지만 밥심은 베이컨과 중국 당면, 핫도그, 단무지를 추가해서 배달비까지 총 21,500원이 나왔어요. 떡볶이 가격만 놓고 보면 엽떡에 비해 굉장히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물론.. 분식집 떡볶이를 생각하면 비싼 가격이지만요.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포장을 뜯어보았는데요. 색상이 진짜 로제랑 거의 비슷해서 떡볶이 인지 파스타인지 처음 드시는 분들은 헷갈리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조금 아쉬운 점이라면 밥심이 중국 당면을 추가해서 그런지 국물이 굉장히 빨리 사라지더라고요. 하지만, 이 떡볶이에 중국 당면은 필수 추가라고 많은 후기가 있어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ㅎ
소스 자체도 되게 걸쭉해서 정말 파스타 소스 같은 농도였어요.
맛은 파스타의 로제 같은 맛은 아니고 고추장이랑 우유랑 섞어 먹는 맛? 살짝 매콤하면서 부드러운 게 맛있더라고요!
떡볶이 떡은 누들 밀떡, 쌀떡, 밀떡 3가지 중 선택이 가능해서 밥심은 독특한 누들 밀떡으로 주문했습니다.
다른 떡볶이 집들과 다르게 떡을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네요!
중국 당면도 소스가 잘 베어서 쫄깃한 게 너무 맛있더라고요. 떡볶이 떡 하고는 다른 쫄깃함이라서 평소 당면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추가하시기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떡볶이를 먹다 보니 메추리알과 비엔나 소시지가 들어있었어요. 아마 기본 토핑으로 들어가는 재료들인 것 같아요. 요즘에는 정말 떡볶이집에 메추리알, 소시지가 안 들어가는 곳이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살짝 무색해진 베이컨..ㅎㅎ 파스타 느낌이라고 해서 추가하면 잘 어울릴듯해 넣어봤는데요. 소시지가 기본으로 들어가서 굳이 추가하지 않아도 괜찮을 것 같아요.
옆에서 열심히 기다리고 있던 핫도그도 한 번 먹어볼게요! 유튜브를 보니 배떡 드시는 분들이 꼭 핫도그를 준비해 놓으셨더라고요. 역시나 밥심이 또 따라 해 봤어요ㅋㅋ
개당 1,000원이라는 가격 치고는 크기가 10cm 정도로 작은 편이라 근처에 핫도그 집이 있다면 사 오는 게 나을 것 같은 느낌이네요..ㅎ
그래도 역시나 찍먹 해 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허허 이 떡볶이는 독특한 떡도 떡이지만 이 꾸덕한 소스가 혼자 다 하는 것 같은 맛이었어요 bb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babshim
재구매 의사 : 있음 / ★★★개 반
치즈 토핑을 넣지 않고 맛있게 먹은 떡볶이는 정말 오랜만이었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밀떡파 이기 때문에 신전떡볶이가 최애 떡볶이 었는데, 오늘부터 최애 떡볶이가 바뀔 것 같은 예감입니다..ㅎㅎ 평소 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씩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중국 당면 필수 추가★
food_lover
재구매 의사 : 없음 / ★★개 반
처음에 가격 보고 다른 배달 떡볶이에 비해 저렴하다고 생각했는데, 양을 생각하면 결국 비슷한 것 같았어요.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소스가 너무 금방 졸아 드는 느낌이라 바로 먹지 않으면 힘들 것 같아서 혼자 사시는 분들은 조금 별로일 것 같아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