흘러내리는 게 꿀인지 내 침인지
여러분 안녕하세요~ 밤심이에요(*˘︶˘*).。.:*♡ 요즘 저녁엔 시원한데 낮에는 조금만 걸어도 금세 덥더라고요. 오늘은 날이 너무 더워서 베스킨라빈스로 향했어요. 그런데 이게 웬일? 추석을 겨냥해 아이스크림 송편, 절편이 출시됐네요ㅋㅋㅋ 베라는 이럴 때마다 너무 발상이 귀여운 거 같아요ㅋㅋㅋ 선물세트 디자인도 뭔가 한국적이고 이뻐서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과연 베스킨라빈스 아이스 송편&절편의 맛은 어떨지 한번 리뷰해볼게요~
추석 세트는 아이스 절편, 송편 박스로 구성된 세트예요. 옵션은 1) 송편 3박스, 2) 송편 1+절편 2박스, 3) 송편 2+절편 1박스 총 세 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돼요. 밥심은 쑥을 좋아해서 절편 2+송편 1세트로 골랐어요.
제품정보
절편 많이 세트가 세 가지 중 가장 비싼 가격으로 15,200원이에요. 절편이 더 비싸서 그런가 봐요. 아이스 송편과 절편 모두 한 박스씩 단품으로도 파는데, 송편은 4,800원 절편은 5,2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박스 안에도 한 개씩 개별 포장되어서 간편한 디저트로 딱 좋을 것 같아요.(୨୧ •͈ᴗ•͈)
포장박스 위에는 드라이아이스 보관함이 있고, 아래에는 절편과 송편이 따로 포장되어 담겨 있어요. 송편은 한 박스에 4개, 절편은 2개 들어있어서, 여럿이서 드신다면 절편 많이 세트를 추천해요. 안 그러면 절편은 두 명만 먹게 되니까요ㅠㅠ
일반 아이스크림과 달리 유통기한이 있어요! 박스 측면에 제조일과 함께 적혀있네요. 제조일자도 있어서 신뢰가 가요ㅎㅎ 유통기한이 있더라도 모두 9개월 정도 되니 신경 쓰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밥심은 당일에 다 먹어버렸거든요~(˵¯̴͒ꇴ¯̴͒˵)
아이스 송편은 140ml, 318kcal이고, 아이스 절편은 160ml, 342 kcal에요. 2-3분 실온에 두었다가 먹으면 가장 맛있다는데 글쎄요… 밥심 생각에는 30초~1분 정도 두고 바로 먹으면 좋을 듯해요. 사진 찍는데 금방 녹아서 찍기 어려웠거든요(•̥﹏•̥) 너무 녹으면 손에 묻어서 먹기도 불편했어요.
송편은 모양이 독특해서 절편만 크기랑 무게를 재 보았어요. 아이스 송편은 절편보다 두세배 정도 작아요. 절편의 지름은 7cm 높이는 2cm로 한입에 먹기에는 큰 사이즈네요.
그런데 잠시만요… 분명 160g이라 적혀있었는데, 두 개니까 하나씩 80g이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사라진 제 10g 찾습니다.(꒪⌓꒪)
겉에 뿌린 가루까지 따라 한 비주얼이 정말 리얼하죠?ㅋㅋㅋ 절편은 백앙금, 팥 두 가지 구성이에요. 쫄깃한 떡 안에 아이스크림과 앙금이 들어있어요.
쫀득쫀득한 떡 사이로 비치는 꿀 심장 보이시나요?ㅋㅋㅋ 송편은 참깨 두 개, 고구마 하나, 밤 하나로 되어있어요. 색 조합이 너무 이뻐서 꺼내면서 눈으로 벌써 먹었네요 ㅎㅎ
아이스 송편의 속에 꿀인지 흑설탕인지 달콤한 게 들어있더라고요! 진짜 송편같은ㅋㅋ 패키지에 적힌 원재료명을 보니 흑당시럽이라고 해요.
특히 한입으로 먹기 좋은 사이즈여서 편했어요. 세 가지 맛이 크게 다르게 느껴지진 않았지만, 구수한 맛이 강했어요. 찰떡 아이스에다가 구수함 세 스푼 넣은 맛? 더 전통적인 맛이에요. 절편은 어떤 맛일지 더 궁금해지네요(ง˙∇˙)ว
절편 앙금은 송편 앙금보다 약간의 점성이 느껴졌어요. 떡에 있는 앙금보다 훨씬 무른 재질이에요!
절편 속은 송편에 비해 적었어요ㅜㅜ 팥 절편에는 팥 아이스크림이, 백앙금 절편에는 인절미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요. 고소하고 시원한 게 추석 디저트로 딱! 벌써 추석에 먹고 행복하게 살찔 제가 그려지네요(๑ᵔ⤙ᵔ๑)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babshim
재구매 의사 : 정말 있음 / ★★★★개
모찌아이스가 추석을 난다면 이런 맛일 것 같아요ㅎㅎ 모두 고소한 맛이 베이스로 있어서 우유랑 궁합이 제일 좋았어요! 그런데 절편만 세트가 없는 게 아쉽네요. 밥심은 개인적으로 절편이 훨씬 맛있었어요. 송편은 간편히 먹기 좋지만 절편이 아이스크림이 많아서 모두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에요. 절편만 세트가 나온다면 남은 별도 채워질 듯!
@food_lover
재구매 의사 : 송편 맛을 고를 수 있다면 있음 / ★★★ 개
저는 송편이 더 좋았어요. 떡이 얇은데도 쫀득쫀득해서 좋더라고요. 송편 중에서도 참깨가 원픽이에요. 그래서 참깨가 두 개인가 봐요ㅋㅋㅋ 아무래도 겉이 떡이다 보니 조금만 녹아도 자꾸 손에 붙어서 먹기 불편했는데, 송편은 크기가 작아 절편보다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