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 원부터 7만 원까지
무제한 딸기 뷔페 4곳
여러분 다들 딸기 좋아하시나요~? 빨갛고 새콤달콤한 딸기. 보기만 해도 상큼해서 밥심은 무척 좋아한답니다.
특히 겨울 이맘때쯤이면 맛있는 딸기를 한가득 먹을 생각에 은근 설레는 것 같아요. 게다가 요즘에는 호텔이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이벤트들이 너무 잘 되어있더라고요!
다양한 딸기 디저트를 왕창 먹을 수 있는 이벤트부터 딸기 천국의 계단이나 3단 딸기 퐁듀 폭포까지. 보기만 해도 입이 떡 벌어지는 디저트들 때문에 딸기 덕후 밥심은 요즘 행복지수 앞자리가 바뀐 것 같답니다.ㅎ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맛있는 딸기를 무제한으로 왕창 먹을 수 있는 핫한 딸기 뷔페 4곳을 가져왔어요. 얼마나 맛있을지 얼른 확인하러 고고쓩~
1. 애슐리퀸즈 ‘스트로베리 아틀리에’
가격: 25,900원 (1인, 평일 디너 기준)
기간: 2월 1일~2월 28일
애슐리의 딸기 축제는 가장 가성비 있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딸기 뷔페인 것 같아요. 밥심이 원픽이랍니다♥
매년 새로운 주제를 선정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연도별로 이벤트 타이틀도 다르고 출시되는 신상 메뉴들도 조금씩 달라요.
올해 이벤트 타이틀은 스트로베리 아틀리에로 이번 이번에 출시되는 신상 메뉴는 프렌치 스위트 베리 크레페라고 합니당. 애슐리 최초의 베리 크레페를 맛 볼 수 있는 기회라니. 절대 놓칠 수 없죠!
그 외에도 제철 딸기부터 다양한 딸기 신상 디저트까지 모두 맛볼 수 있고 축제 기간 동안 별도의 추가 금액이 없이 기본가격에 샐러드 바와 이벤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니 저절로 엄지척..!
이번 애슐리 딸기 축제는 2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진행된다고 하니, 기회 된다면 꼭꼭 가보는 걸 추천~!
2.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진격의 딸기’
가격: 49,000원
기간: 1월 28일~3월 26일
두 번째로 소개드릴 곳은 호텔에서 열리는 딸기 뷔페에요. 왠지 호텔? 하면 무조건 비쌀 것 같지만 댓츠 노노! 호텔에서 주최된 것 치고는 가격 대비 훌륭한 퀄리티의 디저트들을 맛볼 수 있답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은 서울에 여러 지점이 있지만 ‘진격의 딸기’ 이벤트가 열리는 곳은 타임스퀘어점이에요. 혹시라도 잘못 가셨다간 눈물이 또르륵,, 날 수 있으니 잘 알아두자고용 ㅎㅎ
추가적으로 이벤트는 호텔 5층 모모 바에서 오후 3~5시까지 단 두 시간만 진행된다고 하니 시간 확인도 필수!
단순히 딸기 디저트만을 즐기고 오는 게 아니라 디저트에 잘 어울리는 핫 디쉬3종이 준비되고 비주얼만 봐도 눈에 하트가 뿅 생기는 맛있는 딸기주스가 무제한 제공된답니다.
웰컴 드링크부터 와인까지 호텔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즐기면서도 캐주얼하게 맛있는 딸기 왕창 집어 먹으러 당장 고고쓩 하자고용~
3.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베리베리베리’
가격: 69,000원
기간: 2022년 12월 2일~2023년 3월 26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는 도심 속 리조트 컨셉으로 호텔 중에서도 프리미엄 급에 속한다고 할 수 있어요.
원래 호텔 딸기 뷔페 하면 워커힐 파빌리온 라운지가 가장 유명했다면 이제 대세는 반얀트리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매년 피를 부르는(ㅎㅎ) 티켓팅으로 이슈가 되는 곳이랍니다.
이번 연도에 개최되는 딸기 뷔페 이벤트 타이틀은 ‘베리베리베리’로 작년 12월 2일부터 올해 3월 26일까지 4개월간 열린다고 해요.
딸기의 제왕이라고 불리는 킹스베리 생딸기부터 딸기 시폰 케이크와 버터밀크 푸딩 등 이름부터 고급스러움이 흘러내리는 멋진 디저트들이 한가득 준비되어 있답니다.
특히 식사 대용 메뉴들이 너무 잘 갖추어져 있어 만족스러움이 한 층 커진다고 하는데요, 볶음밥, 쌀국수 같은 핫푸드부터 연어 가리비 등 콜드 푸드까지 한 자리에서 맛 볼 수 있다고 해요.
7만원 대 디저트라니 비쌀 것 같단 생각이 들었지만, 고 퀄리티 식사와 디저트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가격이라니 수긍이 가더라고요! 여유 자리를 노렸다가 피켓팅 다들 한 번씩 도전해보자고용.. ㅎㅎ
4. 드래곤시티 노보텔 스위트 ‘DDALKI STUDIO’
가격: 6,5000원
기간: 2022년 12월 17일~ 2023년 4월 16일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서울 드래곤시티에 위치한 노보텔 스위트에서 열리는 딸기 뷔페에요. 이름이 영어로 되어 있어서 조금 더 프리미엄 느낌이 뿜뿜 하달까요.
드래곤시티 내부에 있다 보니 가는 길이 조금 헷갈릴 수 있는 단점이 있답니다. 드래곤시티는 호텔 명칭이 아니라, 네 개의 호텔이 용처럼 구불구불하게 연결된 빌딩 명칭이라고 해요. 드래곤시티라는 호텔이 있는 게 아니었다니 충격,,
로비에서 바닥에 있는 안내판을 따라 가장 안쪽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면 노보텔스위트 호텔로 이동할 수 있어요. 호텔 안에 있는 ‘THE26’이 바로 딸기 뷔페가 열리는 장소랍니다.
THE26 딸기 뷔페의 시그니처는 바로 논산 생딸기로 만든 천국의 계단이에요. 딸기로 계단을 만들다니,, 보기만 해도 입이 떡,,
특히 THE26은 딸기 디저트 비주얼이 엄청나답니다. 딸기에 금박 장식이 올라간 쇼트케이크부터 딸기 녹차 무스와 딸기주스 등등 먹기엔 아까울 정도로 너무 예쁘답니다. 맛도 물론 최고,,!
드래곤시티 노보텔 스위트에선 사진 100만 장은 필수랄까요 ㅎㅎ
지금까지 올겨울 딸기 시즌에 맞춘 패밀리 레스토랑, 및 호텔 별 딸기 뷔페 리스트를 소개해드렸어요. 다들 재미있게 보셨나요?
봄 되기 전에 아쉽지 않도록 딸기 실컷 먹으러 한 번 고고슝 해보자고요. 그럼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안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