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에서 기다리고 기다렸던 편의점에 드디어! 갔더라고요. 그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gs25라 기대가 컸어요. 예전에는 많았지만 점점 줄어들고 있는 1+1행사도 늘리고, 만원짜리 숙취해소제도 반값으로 내리는 등 다양한 제품을 네고 했는데요. 그런데 네고 도중에서 광희가 샌드위치를 비난하며, 꿀조합을 선보여였는데요.
그걸 따라 해보려고 해요. 편의점 샌드위치 부실한 것에 다들 공감하실 텐데요. 매장에 가보니, 방송이 나온지 얼마 안 되었는데도 벌써 마케팅이 시작된 거 있죠? (네고왕을 제대로 마케팅으로 쓰고 있는 듯 ㅋㅋㅋ)
필요한 모든 재료를 손안에 넣었어요. 이걸로 저 부실한 계란 샌드위치를 새롭게 태워나게 해볼게요! ˏ₍•ɞ•₎ˎˎ₍•ʚ•₎ˏ
꿀조합 시작
이름하여 광/드/위/치! 무려 재료비만 6800원이네요. 와.. 이 정도면 전문점 샌드위치 가격이랑 똑같은 거죠? 먹을만한 샌드위치가 되려면 이 정도 가격이 돼야 하나 봐요. ㅠㅠ
메인 재료 등장, 편의점에서 기본 계란 샌드위치를 사려고 했는데, 이번에 콘버터 넣은 신상이 나왔더라고요. (왠지 광드위치 짝퉁 샌드위치 같기도..) 아무튼 신상 샌드위치 또한 앞뒤가 다른 부실한 비주얼인건 똑같아요.ㅋㅋ 편의점 샌드위치는 딱 집어 들었을 때 그 무게감 알죠? 보기보다 가벼워서 놀란다는 것.
샌드위치를 짝 펼쳐보았어요. 이게 바로 편의점 샌드위치죠. 가장자리까지 펼쳐지지 못한 계란의 꿈… 그래도 2200원이면 가성비 나쁘진 안..? 음… 모르겠네요. 판단의 여러분의 몫으로 남겨둘게요.
뭉개뭉계란은 계란이 통으로 들어가 있기 때문에, 열기 전에 꼭! 많이 주물주물 하고 나서 넣어줘야 해요. 처음 먹어보는 사람들은 한 번씩 실수하는 부분이니 참고~ㅎ
다 주물고서 한쪽 면에 1/3 정도 올려주었어요.
그리고 숟가락으로 골고루 펼쳐줘요. 콘샐러드 안에 일회용 숟가락이 들어 있으니 혹시 편의점에서 드신다면 참고.
이 재료가 포인트였는데요. gs25의 샌드위치 담당자가 이 식감에 반해서 출시해도 될 것 같다는 말했어요.ㅋㅋㅋ 광드위치로 출시하자고 말이죠.
스위트콘과 여러 야채가 섞여있는데, 식초가 베이스라 새콤한 맛이 특징이에요. 뭉계란과 함께 섞어서 펼쳐도 되고, 이렇게 따로따로 얹어주어도 되세요.
샌드위치 안에 재료 2개가 들어가니 잡기도 힘든 정도로 두꺼워졌어요.
2200원짜리 샌드위치가 6800원이 되면 이렇게 달라질 수 있어요. ᕙ༼ ≖ᴥ≖༽ᕗ
단점이라면 한 입 베어 물었는데, 샌드위치 소가 너무 과해서 빵을 삐져나와 여기저기 지저분해지더라고요.
총평
재구매 의사 : 없음. 믿고 먹을 수 있는 꿀 조합은 인정하지만, 모두 합치면 925kcal라는게 너무 무서운 팩폭…
난이도 ★
별점 ★ ★ ★
세 가지 재료를 넣으니 계란의 풍미와 식감이 더해져 맛있었어요. 이름 그대로 꿀조합 맛이고, 포만감이 높아서 반쪽만 먹어도 배불러요. 하지만 짠맛이 강한 편이라 차라리 제대로 된 에그샌드위치를 사 먹는 게 더 건강할 것 같아요. 나트륨이 최상으로 치솟으니 건강 주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