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를 즐겨보시는 분이라면 알고 계셨겠지만 피자나라 치킨공주가 최근 여러 가지 이슈로 핫했는데요. 피자와 치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서 많은 사랑을 받았죠. 그중에서 고구마무스 피자가 비주얼이 엄청나요. 고구마 덕후분들 주목 ㅎㅎ 밥심언니가 주문해보았답니다! 함께 보실까요?
고구마 피자 가격은 라지 사이즈 기준 16,900원이고, 배달비를 포함하면 18,900원이에요! 라지 사이즈면 2명 이상 이서 즐길 수 있으니 합리적인 가격인 듯싶어요.
한눈에 봐도 가득가득한 고구마무스가 보이시나요? 박스를 열자마자 달달한 고구마 냄새가 느껴졌답니다. 배달 구성품은 피클과 핫 소스 두 개, 콜라 500ml가 있었어요!
라지 사이즈는 무려 30cm의 크기였답니다! 한 조각, 한 조각이 엄청 크더라고요.
배달이 빨리 온 덕분에 치즈가 늘어나는 것도 볼 수 있었어요. 피자는 역시 치즈가 쭈욱 늘어나야 먹을 때 즐겁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요? ㅋㅋ)
도우는 평범한 밀가루 도우인 것 같았어요. 너무 두껍지 않고 쫄깃쫄깃한 식감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고구마 무스가 많아서 피자 도우까지 두껍고 퍽퍽했으면 먹으면서 목이 막혔을 것 같아요. (ㅋㅋ)
이 피자는 기본 도우에 토마토소스와 치즈, 양파, 버섯, 고구마무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약간 아쉬웠던 점은 피자에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피망과 올리브가 없답니다. 그래서 먹었을 때 아삭아삭하기보다는 꾸덕꾸덕한 질감이 느껴진답니다!
고구마 피자답게 고구마 무스가 정말 많이 들어있답니다! 들어 있는 고구마무스는 약간 꾸덕꾸덕한 질감이었어요. 피자에 3분에 1 정도를 차지하고 있는 만큼 고구마를 별로 안 좋아하신다면 약간 부담스럽다고 느껴지실 수도 있어요.
피자 먹을 때 어떤 사이드와 함께 드시나요? 피클? 핫 소스? 치즈가루? 갈릭 디핑소스? 등등 여러 가지 중에 저는 피자 먹을 때 피클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짭조름한 피자 위에 새콤달콤한 피클을 하나 올려서 먹으면 최고의 단짠단짠 조합을 즐길 수 있답니다~ 고구마 무스가 많아서 살짝 퍽퍽해질 때쯤 피클 하나 딱 올려서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총평
재구매 의사: 가아끔, 달달한 피자가 먹고 싶을 때 재구매 할 듯!(but…배송비는 늘 아깝다)
별점: ★★★
가격도 비싸지 않고 피자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 가성비 괜찮은 것 같아요. 그리고 고구마 피자에 고구마 이렇게 많은 거 칭찬할만해요. 조금 퍽퍽하고 다른 재료들이 잘 느껴지지 않아 아쉬웠지만 평상시 고구마 피자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피자나라 치킨공주이니 치킨과 함께 즐기실 분들은 매콤한 양념치킨과 함께 먹는 게 꿀 조합이 아닐까 싶어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