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점에서 그냥 감자튀김 말고 ‘이것’ 찾으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아요. 바로 ‘양념 감자’인데요. 따끈따끈한 감자튀김에 짭짤한 시즈닝을 넣어 먹으면 맛도 더 좋고 흔들어 먹는 재미까지 생기죠.ㅎㅎ
와퍼 맛집 버거킹 버전의 양념 감자가 새롭게 출시되었어요. 이름은 쉐이킹 프라이! 롯데리아의 양념 감자는 치즈&칠리&어니언 3가지인데, 버거킹은 매콤 치즈 & 구운 갈릭 & 스윗 어니언 맛이 있네요. 구운 마늘 맛이라니 새로워요!
가격은 각각 1,900원이에요. 롯데리아보다 100원 더 저렴하네요.ㅎㅎ 3가지 맛 모두 구매해보았어요!
쉐이킹 프라이 – 1,900원
감자튀김과 시즈닝 한 개가 세트! 세 가지 맛이 쪼르륵 있으니 든든하네요.ㅎㅎ
다른 패스트푸드점보다 버거킹 감자튀김이 약간 더 두툼하죠!? 개인적으로 두툼한 감자튀김을 선호해서 롯데리아의 양념 감자보다 더 좋았어요.
감자튀김은 크기 상관없이 셌을 때 36조각이 들어있었어요! 딱 간식으로 먹기 좋을 양 같아요.
시즈닝은 총 3g씩 들어있는데요. 두툼한 감자튀김에 충분히 묻어나겠죠!?
가루를 넣고 흔들기만 하면 먹을 준비 완료!
사정없이 흔들어주세요.ㅋㅋ
매콤 치즈 시즈닝 빼고 다른 맛들은 고르게 잘 섞인 것 같아요! 이제 먹어볼까요?
스윗 어니언은 말 그대로 달콤한 양파 맛이에요. 뭔가 익숙한 맛이다 했더니 포카칩 양파맛을 먹는 느낌이에요.(ㅋㅋ) 양파맛이 너무 강하지 않고 달달해서 좋았어요. 남녀노소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매콤 치즈 맛은 치즈 맛보다 매콤한 맛이 더 많이 느껴졌어요! 혀끝이 얼얼할 정도의 칠리맛이 났는데요. 롯데리아 양념 감자의 치즈 맛과 칠리 맛을 합친 느낌이었어요.ㅋㅋ 느끼하지 않아서 손이 계속 가는 맛! 매콤 짭짤해서 맥주가 당기네요.
제일 기대했던 구운 갈릭맛! 이름처럼 구운 마늘맛이었는데요. 달짝지근한 마늘맛이 감자튀김과 굉장히 잘 어울렸어요! 마늘의 민족답게 마늘 맛이 입에 촥촥 감기네요. 여기에 갈릭 디핑소스까지 찍어먹으면 진짜 마늘의 극치일 것 같아요.ㅋㅋ
총평
재구매 의사 : 있음! 두툼 감튀 덕후는 무조건 버거킹 쉐이킹 프라이! 얇은 감튀 덕후는 롯데리아로!
별점 : ★★★★개 반
타사 감자튀김보다 두툼함 편인 버거킹의 쉐이킹 프라이! 다른 얇은 감자튀김들에 비해 시즈닝이 감자튀김에 적절히 묻어나서 너무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밥심 언니의 원픽은 구운 갈릭맛! 처음 먹어보는 양념 감자 맛이라서 좋았어요. 매콤 치즈 맛도 맥주 안주로 종종 생각날 것 같아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