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식러버들 모여라
고기반찬 가득한
투까스 도시락
이름만 들어도 까스 두 개가 들어있겠구나 싶은 도시락! 투까스 도시락, 주변에서 특히 남자분들이 좋아하시나봐요. 얼마나 맛있나 저도 한 번 먹어봤어요.
돈까스 주연, 치킨까스 특별 출연, 소시지 조연의 이 제품 함께 보러 가시죠~
가격은 4,500원이고, 2개의 까스(돈까스, 치킨까스)와 1개의 소시지가 들어있어요.
영양 정보에요. 나트륨이 눈에 띄게 높네요. 나트륨 1,625mg.
전체 중량은 454g, 열량 892kcal. 열량도 높아요. 튀긴 까스가 2개나 들어가 있어서 그런 거 같아요.
뒷부분에 숨바꼭질하듯 숨어있던 포크. 비닐 벗기면 자연스레 떨어져 나와요.
비닐 벗겨 뚜껑을 여니 소시지 위에 놓여진 비닐의 정체가 궁금했어요.
바로 얘 말이에요. 넌 뭔데 이중 보호가 되어있는 거지!? 옆에 있는 소스 때문인 것 같아 싶어서 맛보니 카레네요. 얼핏 보면 머스터드소스인거같아요.
비닐도 제거한 후, 전자레인지로 직행해야겠죠?! 구성이 다양해서 우선 기대감이 증폭되었어요.
2분 뒤에 다시 만나자!
전자레인지에서 꺼낸 후, 돈가스를 맛보니 다른 돈가스 도시락과 같은 맛이지만 개수를 늘리려 했는지 돈가스 자체가 두껍다는 식감은 들지 않았어요.
돈가스 위 소스는 돈가스 소스보다는 케찹과 같은 느낌이고, 육즙이 나오거나 일식 돈가스 같은 바삭함과 거리가 있었어요.
구성을 찬찬히 봐볼까요?! 우선 사이드 카레는 3분카레 맛이에요. 특징 없는 카레맛이에요.
카레, 코울슬로, 볶음김치가 반찬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돈가스 5조각, 치킨까스 5조각, 소시지 1조각
육식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진수성찬과도 같은 풍요로운 구성! 소시지는 오도독한 식감과 함께 육즙 나오는 상급의 소시지였어요.
치킨가스는 음.. 소스에서 실패한 거 같아요. 타르타르 소스 흉내낸 거 같은데 달달하지도 고소하지도 않은 마요네즈맛이에요.
치킨가스 자체는 양이나 튀김옷 자체가 매콤한 맛이 첨가되어 있어 맛있었어요. 또한 통살이 들어가있어요.
콘울슬로는 정말 별로에요. 음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 잠시 빼두는 걸 추천헤요.
투까스 도시락 양 자체가 많아 성인 남자가 넉넉히 먹기엔 충분한 양이었고, 돈가스만 있었다면 물릴 수도 있었을텐데, 두 가지를 섞어 넣은 센스! 칭찬해~
전체적으로 괜찮은 도시락이에요. 특별함은 없지만 호불호 없이 무난하게 인기있을 도시락이에요. 이래서 편의점에서 찾기가 힘들었던 거 같아요.
카레에 돈가스 찍어 먹어도 괜찮았어요. 반찬의 양도 많고, 맛도 좋은 무난한 도시락이었어요. 맥주 안주보다는 한 끼 식사로 적당할 거 같아요;-)
댓글0